728x170

     

    오늘도 배달의 민족~ ♬

     

    얼마 전 초밥을 시켜 먹었던 게 생각이 나서 오늘은 회를 시켜 먹기로 합의를 봤다. 일산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해변 회 수산, 해변 수산은 오랜 단골집으로 대화동에 있을 때부터 즐겨 찾던 곳이다. 겨울이 오면 대방어회를 먹으로 꼭 방문하는 곳인데 곳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서 설렌다. 오늘은 간단하고 가볍게 한잔하기로 한 거라 연어회와 광어회 반반으로 된 세트를 주문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는데 택배상자에 가지런히 반찬들과 함께 들어가 있다. 배달을 시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 게 참 인상적이고 좋다. 배달 소요 시간이 40분 정도 걸렸는데 가까운 곳에 있어서 그런지 상태가 좋았고 술은 1층 편의점에서 사왔다. 매운탕까지 주문했으니 오늘은 가볍게 한 잔 할 수 있겠다.

     

    *이 포스팅은 직접 주문하고 먹어 본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푸짐하게 담겨있다. 거기에 센스있게 디저트까지 챙겨주니 주문을 할 때마다 늘 만족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참깨소스 샐러드와 무침, 쌈장, 마늘, 묵은지, 막장, 초고추장, 깻잎과 상추가 들어있는데 광어회를 주문해서 인지 묵은지도 함께 들어가 있다. 상추 위에 묵은지 하나 올려주고 광어회 한점 올린 뒤 마늘과 쌈장을 넣어서 한입 먹어주면 이만한 술안주도 없다. 아는 사람만 아는 이 맛!

     

     

     

     

     

     

     

    연어회 + 광어회 세트를 주문했는데 양도 적당하고 싱싱한 상태로 빠른 배달이 와서 맛있게 잘 먹었다. 여기서 소주도 한 잔씩 나눠 마셨는데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회를 배달시켜 먹고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끓여서 먹으니 횟집이 따로 없다. 매장에서 나오는 반찬만큼은 아니지만 회를 먹기에 충분한 반찬이 온다. 

     

    백석동 해변수산 매장에 가서 먹으면 곁들이찬이 꽁치랑, 옥수수콘버터, 타코와사비, 계란찜, 호박죽 등 다양하게 나오는데 메인 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배부를 정도로 먹을 게 많다. 광어 + 우럭 2인 4만 원대 구성되어 있고, 우럭, 도다리회, 농어, 도미, 생연어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비단멍게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시기가 참 좋다. 시원한 멍게 하나면 술이 술술 들어간다고 해야 할까? 

     

     

     

     

    매운탕은 별도로 7,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마무리로 매운탕은 꼭 드셔보길 추천하고 싶다. 겨울철 별미 대방어를 맛볼 수 있는데 방어 철이 되면 꼭 드셔 보길 추천하고 싶다. 매년 대방어 철이 되면 이곳을 방문하는데 2인분만 주문해도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고 기름진 부위가 적고 적당한 기름기에 식감도 꽤 좋다.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도 꽤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한 끼 식사를 해결했다.

     

     

     

     

     

    상호 해변수산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 71번 길 6-10

     

    영업시간 14시 30분 ~ 24시

    (일요일 휴무)

     

    메뉴 해산물모듬물회, 대방어, 우럭회, 농어, 도미, 광어

     

    포장, 배달 가능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