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오랜만에 플렉스 했단 말이야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요즘 과일이 너무 먹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프리미엄 과일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마담주는 율브레인이 몇 번 접했던 곳인데 괜찮은 상품 구성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내 돈 내산)

     

     

     

    마담주는 아는 지인이 선물을 해줘서 처음 알게 된 건데 서울 경기는 새벽 배송이 되더라고요. 율브레인이 사는 곳은 새벽배송이 가능한 곳이라 주문을 했고 화요일 배송이 된다고 연락을 미리 받았어요.

     

     

    새벽 4시 조금 넘은 시간 5시 전이라 미리 깨어 있었는데 물건이 바로 도착했어요. 가격이 있는 만큼 포장도 꼼꼼하게 신경을 썼고 포장상자도 깔끔하니 좋아요. 이래서 선물용으로 많이들 구매하나 봐요.

     

     

     

    뽁뽁이와 아이스팩 절묘한 조화 아주 좋았어요. 블루베리 같은 경우는 냉장보관을 해야 하는데 과일이 싱싱하게 도착하는데 도움이 됐어요.

     

     

    날씨가 춥긴 해도 배송에 신경을 많이 써서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해줬어요. 첫 번째로 구매한 건 귤과 블루베리가 들어간 과일인데 블루베리가 혈압 낮추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고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블루베리 + 귤 이렇게 구성된 과일인데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맛만큼은 확실히 보장하네요.

     

     

    귤은 알맹이는 작은데 단단했어요. 물렁물렁한 것보단 이렇게 단단하고 신게 좋더라고요. 이 맛에 플렉스 하나 봐요. 가끔 한 번씩 기분 좋더라고요.

     

     

    포장 너무 귀여웠어요. 확실히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져요.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싶어요. 자주 사 먹을 수 있으면 좋으련만 이렇게 구성 좋은 게 나올 때 한 번씩 사 먹는 걸로 만족하고 있네요.

     

     

    최근 요거트를 많이 먹고 있는데 블루베리는 넣어서 함께 섭취하니까 좋더라고요. 기존에 먹던 것보다 크고 맛도 좋아서 이번 구매도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돌아온 샤인이! 샤인 머스켓 2kg 구매했어요. 한 때 유행했던 샤인머스켓 다양하고 많은 곳에서 쏟아져 나와 예전처럼 달지 않고 맛이 없는 과일도 많았는데요. 마담주 샤인 머스켓은 좋은 과일로 선정해서 보내주는 거라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요.

     

     

    포장은 뽁뽁이에 쌓여 있어서 샤인 머스켓 어디 하나 손상되지 않고 안전하게 배송됐어요. 2kg 구매했는데 3송이가 들어있어요. 한송이는 엄청 크고 2개는 중간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오늘 플렉스 한 이유는 바로 이 샤인이때문입니다. 한 번씩 이렇게 당길 때가 있는데 마트에서 파는 것도 좋지만 당도를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과일도 비싸지만 나를 위해 한번씩 사서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10만 원 조금 안됐던 것 같은데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는다고 생각하니 아깝지 않더라고요. 우리 세 식구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또 저녁 시간 함께 보내고 하니 이번 과일은 플렉스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손바닥 위에 올려놨는데도 손이 가려질 정도로 커요. 확실히 이번 선택은 탁월했던 것 같아요. 요즘 점심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 후식으로 샤인 머스켓 하나씩 같이 먹으니 좋더군요. 

     

    내 돈 내산 한 프리미엄 과일로 잠시나마 가족 모두 행복해하니 다음에도 또 구매해야겠어요. 가격이 적은 편이 아니라 자주 사 먹을 수 없는 게 흠이긴 한데 맛만큼은 보장해주니까 다음을 또 기약해봐야겠어요. 다음 플렉스를 기약하며.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