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훈증기 2개 x 리필용 5개 PLUS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춥다가 덥다가를 반복하고 비가 내렸다가 멈췄다가를 반복하더니 드디어 여름 불청객 모기가 출몰하고 있네요. 여름마다 모기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율브레인은 올해도 어김없이 에프킬라를 준비하기 위해 마트로 향합니다.(내 돈 내산)

     

     

    자취생은 할인을 놓치지 않아요

     

    인터넷으로 알아봤더니 가격이 보통 15000원선에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그걸 구매할까 하다가 배송비도 있고 마침 일산 코스트코에서 이번주까지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해서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다음 주부터 코로나 4단계여서 그런지 아침일찍부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주차를 하고 매장 1층에서 카트를 받아 에프킬라가 있는 곳으로 갔는데 훈증기(본품) 2개와 리필용 5개를 세트로 파는데 2천 원 할인까지 하더군요.

     

     

    지난여름에는 액체가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교체하는 과정에서 액체가 손에 묻거나 세는 경우가 있어서 이번에는 냄새도 안 나고 콘센트 위치 상관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됐어요.

     

     

    최대 150일까지 사용가능하고 무엇보다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해서 좋더라고요. 거기에 방마다 사용할 수 있고 따로 리필용만 판매하고 있어서 고장 나지 않는 한 다음 해 여름까지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더군요.

     

     

    훈증기 본품 ON / OFF 기능

     

    에프킬라 매직큐브는 예전보다 본체가 크기나 성능면에서 작아지고 좋아진 제품 같아요. 

     

     

    버튼을 통해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성능을 조절해가며 사용할 수 있고 몇단계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사용기간이 달라질 것 같아요. 그리고 LED 기능이 있어서 알아보기도 쉽더라고요. 

     

     

    훈증기를 꺼내면 밑부분에 3가지 홈이 있는데 리필용 봉지를 뜯어 홈에 맞춰 끼우기만 하면 사용 준비 끝입니다. 새지도 않고 냄새도 없으니 밤에 수면 중에 사용해도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원래 가격이 14,690원인가 했던 것 같은데 2천원 할인해서 12000원대에 구매했어요. 구분선으로 나뉘어있어서 구매하고 나눠도 될 것 같더라고요. 율브레인같은 자취생들에게 딱 좋은 구성품 같았어요.

     

     

    에프킬라 매직큐브 사용 시 주의사항 

     

    며칠 사용해봤는데 모기와 이별을 하고 있어요.

     

     

    주의사항은 30일 동안 사용했을 때 상품 전면에 녹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 새 제품에 은박지가 붙어있어요 다른 건 제거하지 말고 은박지만 제거해줘야 해요. 포장을 제거하고 홈에 맞춰 끼운 다음 시계방향으로 살짝 돌려주면 부착이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녹색이 점점 사라지고 30일이 지나면 흰색으로 바뀐다고 해요.

     

     

    매번 여름마다 힘들었는데 이제는 안심하며 숙면하고 싶어요. 리필용 행사하면 미리 사둬야겠어요.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것 같아서 좋네요. 아, 본품과 리필용을 교체하거나 부착하고 손을 씻어주길 권장한다고 해요. 율브레인도 교체하고 뽀득뽀득 손을 씻어줬어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