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NIKE AIR MAX AXIS MID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드 미드 후기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운동화에 크게 욕심이 없는 편이지만 가끔씩 편하다 싶은 신발을 발견하면 대부분 구매하는 편인데 이번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70% 세일기간에 무조건 저질러본 운동화 구매후기입니다. 3만원대 신발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내 돈 내산)

     

     

    파주프리미엄아울렛 위치 및 주차 정보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영업시간: 평일 10시 30분 - 20시 30분(월-목)

                 주말 10시 30분 - 21시 00분(금-일, 공휴일) 식당 11시 - 21시

     

    주차: 나이키 매장 방문시 아울렛 진입 후 주차타워 왼쪽에 주차하시면 좋아요. 그외 주차타워 및 반대편 야외주차장.

     

     

    *개인적으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시 오전 이용을 추천드려요. 오픈 전 방문하시면 주차도 편하고 코로나 이후 매장 인원수 제한에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고 물건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어요. 특히 이벤트시는 더욱더 이른시간이 좋아요.

     

     

    평소처럼 주말에는 오전에 1시간 거리에 있는 파주로 향하는 편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즘 신발이 필요하기도 했고 날이 좋아지니까 새신발 신고 다니면 기분도 좋을 거 같아서 자연스럽게 향했는데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이른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네요.

     

     

    오늘 구매한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중 최저가에 속하는 제품군이고 모델명은 BQ4017-002입니다. 

     

     

    이 신발은 몇번의 할인을 거쳤는가

     

    처음에는 신제품 위주로 보지만 아무래도 가격경쟁면에서 굳이 아울렛에서 살 필요가 있을까 싶을 정도잖아요.

     

     

    그래서 율브레인은 일단 할인코너를 먼저 살펴봐요. 생각보다 이월제품이긴하지만 마음에 드는 신발을 고를 기회가 많거든요. 70% 할인에 거기에 사이즈까지 있다보니 망설임없이 잡았는데 두번의 할인을 거쳐 3만원대까지 내려온 나이키 에어맥스입니다. 스타일링하기에도 편하고 무엇보다 가볍게 신기 좋다는 생각에 구매해봤습니다.

     

     

    운동화마다 사이즈가 다 달라서 율브레인은 보통 신어보고 구매하는 편인데 US 사이즈 기준 8.0 정도는 신어줘야 발에 부담이 없고 편하더라고요. 

     

     

    또 어떤 운동화는 한치수 적게 혹은 크게 신어야 맞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거의 신어보고 결정하는데 평소 눈여겨봤던 운동화여서 한치수 작지만 일단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망설일 것도 없었죠.

     

     

    쿠션감은 최고 하지만 실용성은 아쉽다

     

    나이키 에어맥스를 신을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쿠션감이 좋고 발이 편안한 느낌을 많이 줘요.

     

     

    지금 구매한 운동화는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러닝에도 최적화된 것이라 부담없이 신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확실히 걸을 때 불편함도 없고 쿠션감도 안정적이었어요. 다만 하단과 뒷부분이 합성고무로 되어 있어서 장시간 신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여요. 정사이즈가 아니라면요. 무조건 정사이즈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그외에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들거든요. 이번에 구매한 옷이랑 스타일링 하기에 딱 맞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사이즈가 한치수 작다보니까 한쪽발은 편안한데 다른쪽 한쪽 제 뒷꿈치가 걸을 때마다 불편함을 호소하네요.

     

     

    US 7.5인데 한국 표준 사이즈로 계산하면 255정도 입니다. 율브레인은 보통 8.0 260 정도를 신기 때문에 이같은 일이 벌어진 것 같아요. 처음 신을 때는 몰랐는데 부산여행 간다고 신나서 이걸 신고 갔거든요. 결국 여행 중간에 슬리퍼 구매했습니다.

     

     

    아울렛에서 신발 득템하기 좋은 방법

     

    나이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할인코너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보통 사이지별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장 인기있는 사이즈 250-260, 270-275는 대부분 저녁에 가면 예쁜건 다 팔려있어요. 아침 일찍 가시면 원하는 사이즈에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조금 발품을 팔아야겠지만 조금 더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면 이정도는 투자할만한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신세계로 갔다가 오는길에 롯데로 넘어와서 보고 파주 출판단지까지 보고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투박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신을 때랑 또 옆에서 봤을 때 느껴지는 디자인이 다 달라요.

     

     

    율브레인은 3만원대에 구매했는데 보통 세일 때는 5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조거 팬츠를 주로 입는데 조거팬츠와 신으면 잘 어울리는 편이고 이제는 제법 발이 익숙해져서 신는데 부담이 없어요. 

     

     

    생활방수는 기본으로 되는 것 같고 통풍에 취약해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신다보니 앞코에 메쉬덕분인지 통풍도 적당히 되는 편입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불편한점없이 신고있습니다.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커플 운동화를 찾아보고 있는데 의견을 물어봐야겠어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