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카드지갑 너로 정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반지갑을 사용하다가 여름도 됐고 카드지갑으로 교체해볼까 고민하던 중에 좋아하는 분이 선물로 사주셨다. 이거 별표 다섯 개! 카드지갑은 사용해본 적이 없는 1인인데 한두 달 사용해보니 이거만큼 편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블랙 퍼피 참장식으로 남녀 모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같아요

     

     

    거기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10대 - 30대까지 모두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보통 생일선물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을 할 때 5만 원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주고받기에 좋고 무엇보다 포장도 깔끔해서인지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 모두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헤지스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재질이나 마감이 좋더라고요.

     

     

    지금 사용감이 있는 상황인데도 처음 상태 그대로 잘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평소에는 지갑에 지폐를 많이 넣고 다니기도 하고 카드도 다양하게 넣고 다녔어요. 그래서 반지갑을 늘 선호했었는데 좋아하는 분이 주신 거라 큰마음먹고 교체했는데 원하는 만큼 다 수납할 수 없어서 불편하겠구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금세 익숙해지네요. 지금은 오히려 이게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키링도 함께 달려있는데 개인적으로 키링은 제외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불편하기도 하고 딱히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기도 해서요. 탈부착이 가능한 거라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금색 키링이라 화려한 느낌이 있는데 여성분들은 키링을 사용하기에 좋고 남성분들은 제외하고 사용하시는 게 더 좋아 보여요.

     

     

    기본 수납은 앞뒤 4장을 넣을 수 있는데 1~2개 정도는 더 넣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가운데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요즘은 대부분 카드를 많이 사용하기에 카드를 하나 더 수납해도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불편한 점이 없고 무엇보다 여름에 이거 하나만 들고나가도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