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효리네민박 핫 아이템 한경희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포스팅을 하기 전 이 제품은 직접 고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주말 저녁 눈길을 끈 제품이 하나 있었으니 그건 바로 물 분사가 되는 '한경희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쿠아젯' 입니다. 저거면 바닥 닦느라 허리 아플 일은 없겠단 생각에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구매했습니다.

     





    힐링 프로그램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 박보검, 윤아 등이 사용하면서 인기를 얻게 된 제품인데 2018년 4월 제조한 따끈따끈한 제품으로 배송 왔네요. 제품명은 AM-5600NB, 구성품으로는 본체 1 , 극세사 패드 2세트, 물전용컵, 충전 어댑터가 들어있어요.






    배송을 직장으로 받았는데 상자 겉 면에 손잡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박스를 열어보니 본체과 손잡이를 연결해야 하더라고요. 


    중간 파이프와 본체 파이프 사이에 연결 단자가 있는데 이음새를 연결 후 달칵 소리가 날 때까지 끼워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본체 무게가 있어서 청소하기 힘들겠단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작동을 해보니 본체의 무게감 때문에 청소가 더 수월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세워 놓을 때 중심도 잘 잡아주더라고요. 다만 손잡이만 잡고 이동했을 때 바닥쪽이 무거워서 분리될 까봐 걱정했는데 큰 무리없이 잘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파이프 중간쯤 물을 넣는 곳이 있는데 기존엔 패드를 적혀서 닦았다면 이 제품은 물이 본체에서 분사가 되어 중간 중간 물분사 버튼을 통해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명서에 첫 사용 시 완충 후 사용하면 좋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충전 어댑터를 파이프 뒷면 단자에 맞춰서 넣어준 후 충전을 하면 되는데 완충까지 3시간 정도 걸렸고 완충 후 30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패드는 회전판 정중앙에 맞게 부착되어야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패드 2세트 총 4장이 있는데 극세사패드라 미지근한 물에 세탁을 하면 때가 잘 빠지더라고요. 



    단, 삶거나 섬유유연제, 표백제 등은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더라고요. 




    무선이라 청소하면서 이동이 편하고, 청소=장비빨(?) 이라고 생각하는 자취생 사람이라 이번 구매는 후회 없는 선택 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