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올가을 운동화는 너로 정했다

     

     

    안녕하세요.

    크림에서 괜찮은 제품을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가을철이 신으려고 출시하자마자 구매했는데 요즘 꽤 잘 신고 다녀서 후기 남겨봐요. 지금은 출시가보다 조금 가격이 올랐더군요. 발매가보단 조금 더 내고 샀지만 괜찮은 가격에 구매해서 만족스러워요.(내 돈 내산) 

     

     

    구매는 크림에서 했고 출시일은 2022년 3월 22일입니다. 

     

     

    컬러는 화이트 피칸으로 발매가는 129,000원입니다.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르지만 저는 132,000원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14~15만 원선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아요. 다만 100점 상품은 찾아보기가 힘들더군요.

     

     

    사이즈는 260 주문했는데 정사이즈로 구매하는게 좋아요. 크지도 작지도 않고 딱 맞는 게 예쁘더라고요.

    발등이 높은편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해요. 반업을 해서 신는 경우도 있는데 직접 신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림에서 구매하면 들어가있는 검수와 정품인증.

     

     

    검수과정까지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피칸이라는 이름답게 갈색이 꽤나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신발인데 요즘 같은 계절에 신기에 딱 좋고 어떤 옷에 입어도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기본 에어포스는 매끈한 느낌이 매력포인트잖아요.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타입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나이키 에어포스만의 특징 하부가 마음에 들어요. 매끈하면서 이물질에 취약하지도 않아요.

     

     

    바로바로 세척을 해주면 좋아요. 오래두고 닦아내면 세탁이 조금 어려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신고 2~3분만 투자해서 가볍게 세탁해주면 깨끗하게 오래 신을 수 있어요.

     

     

    운동화 뒷부분까지 갈색일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매쉬로 되어 있어서 통풍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밑창은 진짜 마음에 들어요.

     

     

    깔끔하고 군더더기하나없이 매끈한 느낌이 들어서 신고 나갈 때마다 좋은데 실착용에 강한 타입 같아요. 신었을 때 핏이 진짜 마음에 듭니다.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인데 발이 작은 사람들이 신었을 때는 귀여운 느낌이 들고 보통 이상 사이즈가 신었을 때는 에어포스만의 포스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지금은 공홈은 품절상태이고 크림에서 사이즈별로 솔드아웃 상품도 있어요.

    초반에 잘샀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은 이게 처음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