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브리츠 DUAL5 Bluetooth Ear-phone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여름이 훌쩍 다가와버린 요즘입니다.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더니 금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분명 겨울만 해도 날이 더워지면 걷기 운동을 하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여름이 와도 다이어트는 여전히 귀찮은 존재네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운동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양심의 가책 때문일까 실내에서 운동하기로 마음먹고 운동할 때 사용할 이어폰을 하나 구매했어요. 역시 다이어트는 장비부터... 이래서 늘 실패하나 봅니다.

     

     

     

     

    에어팟이 신세계라고 모두들 극찬을 하기에 구매를 해볼까 잠시 생각도 했었지만 역시 옛날 사람인 율브레인은 그래도 이어폰은 선이 있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알아보다가 에어팟과 선이 있는 이어폰 중 중간인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선도 있고 휴대성과 편리성으로 따지자면 이만한 게 없겠다 생각 들더라고요

     

     

    사실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이어폰을 사면 늘 선이 꼬이거나, 분실이 자주 일어나서 분실 방지 Magnetic Fixing 기능이 있는 것 중에 고른 게 이거였습니다. 무엇보다 운동 중에 사용할 거라 방수 나노 코팅 기능도 한몫했습니다.

     

     

     

     

    끊김 없는 음질

    선 없이 무선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MP3 등에서도 좋은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더군요. 러닝머신 위에 태블릿 설치 후 사용해봤는데 흔들림도 없고 음질이 끊기는 현상도 없어서 좋았어요.

     

     

     

    브리츠 스피커 & 이어폰 

    배송 처음 받았을 때 상자 크기 보고 조금 놀랐어요. 고급스럽고 보기 좋게 포장된 모습은 좋았는데 가격 대비 약간 과대포장은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반면에 포장된 모습을 보니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용으로도 꽤 괜찮은 구성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사용시간 & 충천시간

    충천시간은 2 ~ 3시간 정도면 완충 가능하고 연속 사용 시 최대 6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실제로 사용해 본 결과 4시간 30분 정도 사용하니 배터리 충천을 요망한다는 음성이 나왔어요. 충천시간도 2시간이면 완충까지 가능했어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 기준 운동할 때만 이용했을 때 1회 충천 시 2일 정도 사용 가능했습니다.

     

     

     

     

    블랙&레드 색상 만족도

    구성품으로는 휴대용 파우치와 충전 케이블, 이어캡이 사이즈별로 3종류 들어 있었고, 고정 클립과 사용설명서 등이 들어 있었어요. 구매한 가격을 생각했을 때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구매를 결정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세련된 디자인에도 있어요. 블랙 & 블랙, 블랙 & 레드 총 2가지 컬러가 있는데 운동 시뿐 아니라 외출용으로도 생각했을 때 평소 코디와 어울리는 블랙 & 레드가 저에게 잘 어울릴 거 같아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운동 시 보단 외출용이 더 좋다

    듀얼 유닛이라는 장점답게 증폭 효과가 탁월해 보이고 고음질을 들었을 때 조금 더 풍부한 느낌이 들어요. 귀 모양에 맞게 휘어진 모습이 조금 낯설었는데 지금은 익숙해져서 불편함은 없어요. 다만 귀 모양에 맞게 되어 있는 모습 때문인지 러닝머신 위에서 운동할 때는 확실히 불편해요. 운동 시 보단 평상시 외출용으로도 사용하는 게 좋겠다 싶어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고 있어요.

     

     

     

     

    가벼운 사이클이나 걷기 운동에는 적합하나 러닝 시에는 이어폰이 빠지는 경우가 많았어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귀 모양에 맞게 만든 이어폰이 장점이긴 하나 제겐 단점으로 작용했어요. 대신에 출퇴근용으로 사용하니 브리츠 이어폰 꽤 편리하고 좋았어요. 이번 구매는 절반의 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