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조선호텔 레드벨벳 케이크 조선델리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한 율브레인에게 카카오톡으로 선물이 하나 도착했어요. 크리스마스에 예약하고 사 먹었던 조선 델리 레드벨벳 케이크가 기프티콘으로 도착했네요. 이제는 직접 가지 않아도 조선호텔 케이크를 먹을 수 있게 됐네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카카오 배송된 기프티콘에서 바로 배송지를 입력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배송지 입력 후 하루만에 원하는 주소지로 택배가 무사히 도착했어요. 냉동 포장된 상태라 먹기 전 1시간에 해동하거나 실외에 두었다가 먹어도 된다고 되어 있어서 마음이 설렘 가득했어요.

     

     

    아이스박스에 동봉되어 있었는데 레드벨벳 케이크와 넉넉한 초 그리고 포크와 나이프가 들어 있었어요. 2인분 기준으로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인지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같은 기념일에 커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는 냉장 해동 시 박스 채로 냉장실에서 3시간 이상 해동을 하면 돼요.

     

     

    상온 해동 시에는 박스 채로 상온에서 1시간 이상 해동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차갑게 먹었을 때 맛있더라고요. 냉장 해동을 추천하고 싶어요. 유통기간도 2022년 8월까지로 넉넉해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되는데 솔직히 케이크는 하루면 순삭아닌가요? 

     

     

    칼로리는 무시하고 먹어줘야해요. 생일 같은 날에는 그런 거 신경 쓰는 거 아니죠...

     

     

    포장이 잘되어있어요. 안에 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틀이 있어서 좋더군요.

     

     

    원래는 이것보다 색감이 더 빨강에 가까운데 냉동된 채로 바로 오픈해서인지 색감이 티가 나질 않네요.

     

     

    실제로 보면 이것보다 훨씬 더 예뻐요. 떡케이크의 느낌이 더 강하게 느껴졌는데 꾸덕꾸덕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져서 커피와 함께 먹기에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거기에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배송케이크이기도 하고 냉동케이크여서 시트가 부드럽지는 않아요. 꾸덕꾸덕함은 역시나 좋지만 보슬보슬한 느낌이 더 많이 나요. 부드러운 느낌과 촉촉한 느낌이 좋으신 분들에게는 비추하고 싶어요.

     

     

    가격대는 4만 원대인데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레드벨벳도 가끔 먹기는 하지만 느낌이 식감의 차이는 많이 나요.

     

     

    선물 받은 분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배송 도착하자마자 폭풍 흡입했어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올해 생일은 유독 행복했던 것 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