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새로 출시된 GS 대왕소시지 도시락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밥 하기 귀찮은 직장인이자 자취생인 율브레인은 오늘도 퇴근길에 편의점으로 향합니다.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이 있기 때문인데요. 새로 출시된 도시락이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GS 대왕소시지 도시락


    가격: 4,300원


    소시지 25.69%(돼지고기 64.42%) , 나트륨 1564mg, 탄수화물 103g, 당류 6g, 지방 50g, 포화지방 9g 등


    칼로리 444g(980kcal)


    새로 출시된 메뉴라 구매 시 음료 무료 증정도 하고 있네요.







    대왕소시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큰 소시지가 하나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김치볶음밥과 치킨링, 감자, 마카로니까지 4300원이라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든든한 느낌이 드는 한 끼 도시락이네요.






    오징어링듯 보였지만 속 재료가 고기인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질긴 느낌이 조금 들었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는데 튀김옷은 눅눅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소스가 함께 들어가 있는데 소스 찍어서 먹으니 조금 괜찮더라고요. 






    김치볶음밥은 조금 싱거운 느낌이 들어요. 이때 양배추절임이랑 함께 먹으면 간도 딱 맞고 좋아요. 


    메인 메뉴인 소지지는 수제소시지 맛이 나고 뽀드득 뽀드득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육즙도 함께 나와요.


    퀄리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학교 앞에 있는 분식점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대비 푸짐한 양덕분에 배도 든든했고 생각보다 맛있고 짭짤한 소시지 덕분에 맥주도 한 캔 마시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새로운 도시락들이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 한 끼 식사였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