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매콤한 닭발과 오돌뼈는 끊을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비가 내려서인지 퇴근 후 밥하기는 귀찮고 매콤한 음식이 당겨서 오랜만에 매콤한 닭발이랑 오돌뼈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늘 시켜먹던 곳이고 몇 년을 시켜서 한결같아서 망설임 없이 주문을 했어요. 통닭발을 먹느냐 무뼈닭발을 먹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잡고 뜯는 맛이 있는 통닭발과 오돌뼈 + 주먹밥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서비스가 좋아요!

    비가 내리는 날이라 배달시간은 평소보다 10분 더 걸린 60분 걸렸고 주문하기 전 요청사항에 김을 조금 더 가져다주실 수 있냐고 적었는데 배달해주시는 분이 김을 많이 드렸다고 웃으시길래 감사하다고 인사드린 후 확인해보니 평소보다 김이 2배는 더 들어있었어요. 아예 통째로 주신 듯...  감동

     

     

     

     

    몇 년째 여기서만 시켜요.

    김만 10봉 지라니 보자마자 웃으면서 포장지를 뜯었네요. 김 위에 오돌뼈랑 주먹밥 올리고 싸 먹으면 진짜 꿀맛인 거 아시죠? 매운맛도 가시게 해 주고 거기에 후식으로 먹을 사탕까지 넣어주시는 센스! 언제 시켜서 호미 불닭발 백석점은 만족스럽습니다. 너무 칭찬만 하는 거 같아서 참고로 적자면 개인적으로 돈 주고 사 먹는 율브레인 단골집입니다.

     

     

     

     

     

    매운맛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김가루가 따로 담겨있는데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맛나게 섞어주면 꿀맛 주먹밥이 됩니다. 닭발도 오돌뼈도 최고 매운맛으로 주문했기에 주먹밥 없이는 속이 남아나질 않겠다 싶어서 미리 동그랗게 만들어놓고 먹기 시작했어요.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그날 기분에 따라 보통맛과 최고 매운맛으로 주문해요. 보통은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이고 아주 매운맛은 먹기 힘드실 수 있어요.

     

     

     

     

     

    매운맛 옆에 매운맛!

    컵에 얼음 가득 담고 서비스로 온 쿨피스 담아내고, 주먹밥 동그랗게 말아서 5개씩 만들어놓고 샐러드를 먼저 섭취해 위를 보호한 뒤 먹기 시작합니다. 먹는 순간부터 입에서 불이 납니다 속은 진짜 쓰린데 이 매운맛을 왜 포기 못하는지 모르겠어요. 먹고 나면 힘들지만 먹을 때만큼은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어요.

     

     

     

     

     

    프로듀스 X 101 원픽은 김우석!

    오랜만에 매운맛이 들어가니까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어요. 요새 배달음식 때문에 기분이 상하신 분들도 많다는 기사를 봤어요. 율브레인도 개인적으로 걸러내는 식당도 많은데 호미불닭발은 지금처럼 변함없이 음식을 만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이번 주 금요일 프로듀스 X 101 하는 날이죠? 3차 순위 발표식을 보면서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김우석 센터 데뷔해라!!!! (이건 개인적은 바람입니다) 닭발로 시작해서 김우석으로 끝나는 덕밍아웃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