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파주프리미엄아울렛 확장 오픈

     

     

    지금으로부터 3주 전, 가까이 있기도 하고 가서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자주 가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다. 그런데 8월 30일 확정 오픈을 한다며 공사를 하고 있고 일부 매장은 빠져있고 거기에 내가 좋아하던 레고 매장은 보이지도 않았다. 좌절하며 확장 오픈하면 다시 가겠다고 다짐하고 생에 치여 잊고 있었는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슈스스 TV를 봤는데 H&M 매장 털기가 나오는 게 아닌가. 이때부터 마음은 송키송키해지고 설렜다.

     

     

    *직접 방문했고 구매한 간단 후기입니다.

     

     

    새로 오픈한 매장 H&M

     

    확장 오픈했기에 다양한 매장이 있겠지만 오늘 나의 목표는 H&M과 타미 힐피거 그리고 나이키였다. H&M은 예전 홍콩 여행 갔을 때 꽤 득템을 했던 곳이라 좋은 기억이 있기도 했지만 근처에 매장이 없어서 잊고 있던 브랜드인데 슈스스 TV에서 가을맞이 오피스룩 스타일링이란 영상을 보고 당장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

     

     

    평소에 소화하기 힘든 옷들이 많은 곳이지 않는가. 가격은 무난하지만 내가 입기에는 다소 어려운 느낌이 드는 옷이라 생각했는데 믹스매치의 끝판왕 슈스스 한혜연씨가 입으니까 완벽한 오피스룩으로 탄생하더라. 진짜 대박.. H라인 스커트, 블라우스, 셔츠까지 어느 하나 평범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가 보면 홍보 같겠지만 이건 그냥 슈스스 찬양글이라 할 수 있겠다. 무엇보다 살이 빠지셔서 그런지 모든 옷을 다 완벽하게 소화해버리는 센스까지.

     

     

    가기 전에 나이키 매장 들렀는데 여기서는 딱히 건질 게 없었다. 크게 할인하는 품목은 이미 다 빠져서인지 몇 개 없었고 신발도 이월상품이다 보니 여름 시즌에 맞춰져 있었다. 그래서 여기는 다음 기회에 오기로 하고 발걸음을 옮겼다.

     

     

     

    거리마다 새로 오픈한 매장 홍보가 가득하다. 국내 아울렛 최초 오픈에 상시 최고 70% 할인까지. 물론 일반 매장에서처럼 FW 시즌에 맞는 패턴이 들어간 옷이나 트렌디한 옷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이중에서도 보물은 언제나 있는 법. 눈을 크게 뜨고 보겠다는 생각으로 매장 앞으로 갔다. 새로 생긴 주차장 근처에 위치해있다.

     

     

     

    헬로 베이비들~ 안녕~ 안뇽~ 안녀엉 베이비들 하면서 슈스스와 함께 매장을 털어보고 싶은 욕구가 충만하나 그럴 수 없기에 영상을 참고하며 나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보았다. 화이트 블라우스와 스카프 위주로 찾아볼 예정이고 가을맞이로 니트도 하나 구매하고자 생각했다. 

     

    코트까지는 무리가 있고 재킷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살짝 흔들렸는데 막상 입어보니 슈스스의 핏이 나오지 않아 좌절... 분명 너무 예쁜 코디인데 어색한 느낌이 드는 건 무엇?! 재킷은 다음에 사는 걸로... 대신 앞에 있는 곳에서 와인과 맥주를 한가득 사 온 건 비밀. 구경하러 들어갔다가 옷값보다 술값이 더 나온 건 더 비밀...

     

     

     

    올 가을 겨울 대세는 뉴트로 스타일! 어떻게 멋지게! 또 모던하게 슈스스님이 알려주셨으니까 파주 타미 힐피거 가줘야지! 체크, 체크 요 체크다!! 헤링본 재킷.. 이건 어울리겠지... 어울릴 거야. 마음속으로 생각만 했고 트렌치코트가 있으면 장만하고 싶어서 찾아봤다. 어라 또 이 핏이 아닌데... 오피스룩은 커녕 티셔츠 2개만 사고 쇼핑은 멈췄다.  아울렛 특성상 할인이 조금 들어가 있지만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임은 확실하다 그래도 예쁘니까 내 손은 이미 카드를 내밀고 있었다.

     

     

     

    주차장도 생기고 매장도 늘어났다.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레고 매장에서 팔콘, 밀레니엄 팔콘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이번 주 무조건 다시 또 가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갖고싶다 밀레니엄 팔콘. 해시태그 뭐라고 하던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재방문 꼭 해야지. 이번주 비가 그치면 완벽한 가을로 접어들 것이다. 나들이 장소로 꽤 괜찮은 곳 같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1644-4001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