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추억의 이삭토스트

     

    안녕하세요. 율브레인입니다. 고등학교 무렵 집 근처에 이삭토스트가 생기고 나서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찾고 있는데요. 그만큼 맛이 변함없이 좋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 의정부 신한대학교 정문 앞에 있는 곳은 추억의 토스트 가게라서 더욱 정감 가고 잊지 않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삭토스트 신한대점 위치 및 정보

     

    주소: 경기 의정부시 망월로 5

     

    영업시간: 8시 - 영업 마감시간은 그때그때 달라요.

     

    주차: 매장 앞 주차 가능

     

    추천 메뉴: 더블소세지, 트리플소세지, 햄치즈, 피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등

     

     

     

    율브레인이 이삭토스트 추천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건 바로 햄치즈인데요. 갈 때마다 햄치즈를 주로 시켜먹어요. 간단한 구성과 가장 빠르게 나오기 때문이기도 해요. 그리고 그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가 바로 피자토스트입니다.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그릴 향이 느껴지는 햄, 달콤한 이삭 소스는 빵 위에 덤으로 올라가고 피자 소스가 그 위에 올라가요.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면서 피자 먹는 느낌까지 들어서 좋더라고요.

     

     

    팬 위에 식빵이 바삭해질 때까지 익혀주고 이삭토스트 전매특허 소스를 발라줍니다. 저게 은근 달달하니 조금 들어가는 것 같아도 먹다보면 부족함 없이 꽉 찬 느낌이 들어서 참 좋거든요. 

     

     

     

    햄치즈 토스트는 정말 간단해요. 소스를 바르고 계단과 햄 그리고 치즈를 올려주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거기에 스페셜로 양배추가 올라가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속이 꽉 찬 느낌을 느끼기도 해요.

     

     

    오늘은 스페셜과 피자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양배추 위에 피클도 올라가요. 피클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 달라고 요청하시면 돼요. 율브레인은 여기 오랜 단골이라 매운 소스도 뿌려서 달라고 요청하는데 요즘은 따로 말을 안 해도 사장님께서 매운 소스를 같이 넣어주세요.

     

     

    칠리소스인 듯 아닌 듯 오묘한 소스도 함께 들어가는데 거기에 매운 소스는 저것보다 더 붉은색을 띠고 있어요. 그게 들어가 줘야 매콤 달콤 환상의 조합을 느낄 수 있어요.

     

     

    햄치즈에 들어가는 햄과 달리 훈연한 느낌이 드는 햄이 들어가요.

     

     

    거기에 토마토 소스는 피자를 만들 때 빼놓을 수 없는 맛이죠.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는 따로 익혀주더라고요. 고기 불판 위에 구워 먹었을 때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을 정도로 각이 져있고 갓 구워낸 빵 위에 올려놓으니 치즈가 녹아버려서 좋고 살짝 식으면 쫄깃해서 좋아요.

     

     

    가격은 천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가끔은 이 맛이 생각나 아침 출근길에도 사서 먹곤 해요. 직장인 아침 메뉴로 최고인 것 같아요.

     

     

    예전에는 수저로 소스를 발라주셨는데 요즘은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새로 개발하셨나 봐요. 이삭 소스를 한 번에 쓱 하고 바르니 식빵 전면에 다 묻어나더라고요.

     

     

    이번에 소세지와 트리플 소세지 메뉴가 신메뉴로 나왔던데 그것도 얼른 먹어보러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다시 돌아온 새우!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다시 나타났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요. 추억의 토스트 맛이 오래오래 유지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