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육회, 육회초밥 그리고 덮밥

     

    안녕하세요.

    요즘 최애맛집으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고 있는 것 같아요. 육회와 연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 혼밥 세트가 구성이 잘되어 있어서 즐겨먹고 있어요. 거기에 가격 대비 푸짐해서 다 먹고 나면 배불러서 집에 가기 힘들 정도입니다.(내 돈 내산)

     

     

    육회바른연어 호원점 위치 및 정보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회룡로 137 1층

     

    영업시간: 11시 - 새벽 1시 30분(라스트 오더 1시 20분)

     

    주차: 건물 내 주차

     

    메뉴: 덮밥(육회, 연어, 육연), 세트 구성 다양(육회100g, 연어 8p, 덮밥) 등

     

     

    반찬은 셀프바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단무지무침과 국물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밥과 잘 어울리는 육수는 꼭 리필까지 해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어요.

     

     

    소스는 두가지가 있는데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두 소스 다 섞어서 먹곤 하는데 맛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건 혼밥세트인데 육회100g과 초밥 3p 그리고 덮밥이 나와요. 

     

     

    매장에서 먹었을 때랑 배달 가격은 차이가 나요. 가끔은 배달시켜먹고 매장 가서 주로 먹고 있어요. 

     

     

    와사비는 초밥에 얹어서 먹으면 맛있고 소스 없어도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배달을 할 땐 계란도 함께 오는데 양에 비해 계란이 더 많은 상태라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 게 더 좋더군요.

     

     

    그리고 오늘 메인은 바로 이거입니다.

     

     

    가격은 5900원인데 매장에서 현금으로 5천원이더군요. 매장에서 먹으면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배가 불러요. 구성이 진짜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다른 지점은 가보질 않았지만 어딜 가나 비슷할 것 같아요.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사이드도 잘 구성되어 있는데 혼자 먹으니 다 먹을 수 없어서 늘 아쉬운 것 같아요.

     

     

    2인 이상 방문했을 때 무한리필도 구성되어있더군요. 연어랑 육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그것 또한 괜찮을 것 같아요. 혼밥으로 푸짐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인데 갈 때마다 만족스러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