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국물닭발은 못 참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방문하거나 배달시켜서 먹는 단골집이 하나 있어요. 다른 곳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얼큰하면서 칼칼한 국물은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요. 거기에 깔끔한 맛으로 뒤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그런 맛집입니다.(내 돈 내산)

     

     

    정든닭발 위치 및 정보

     

    주소: 서울 강북구 노해로11길 9 1층

     

    영업시간: 14시 - 24시(토요일, 일요일 01시까지)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고 매장 내 테이블은 6개 정도 있어요. 오후 2시부터 열어서 낮술 하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주로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 닭발과 닭알찜 그리고 주먹밥과 쿨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거기에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특히 스트레스받는 날 더욱더 맵게 가루를 추가해서 먹으면 스트레스 팍팍 풀립니다.

     

     

    기본찬으로는 단무지가 나와요. 얇아서 단무지 한 장에 하나씩 싸서 먹으면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센스 있게 국물이 나와요. 이거는 꼭 두 번씩 리필각입니다.

     

     

    어린이가 오면 안 맵게 기본맛으로 어른이 오면 후추 팍팍 들어간 칼칼한 맛으로 주세요.

     

     

    양배추 샐러드는 매운맛을 중화시켜 줘서 좋아요. 

     

     

    주먹밥도 세트메뉴에 구성되어 있는데 조물조물 맛있게 만들어놓고 국물에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만들기보다 한 번씩 젓가락으로 먹어도 좋더라고요. 귀찮기도 해요.

     

     

    양은 적어 보이는데 숙주와 수제비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캡사이신이 아닌 고춧가루로 맛을 내서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대신 처음부터 은은하게 끝까지 매워서 스트레스가 바로 풀리는 그런 맛입니다.

     

     

    수유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매장 내 테이블이 적어서 갈 때마다 손님이 가득이라 기다릴 때도 있는데 이른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국물닭발 찐맛집입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가서 먹고 싶어 질 만큼 자부하는 맛집 중 하나같아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